COMMUNITY

게시판 상세
제목 붙이는 네일스트립 ‘글로시블라썸’ 브라질서 론칭
작성자 글로시블라썸 I GLOSSYBLOSSO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3세대 네일아트 브랜드 글로시블라썸은 2021년 3월 14일 브라질 상파울루의 엘도라도 쇼핑센터 오프라인 키오스크 오픈을 시작으로 브라질 공식사이트와 현지 SNS를 통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로시블라썸은 2017년도부터 전략적으로 백화점, 쇼핑몰,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판매를 시작하여 현재는 온·오프라인 모두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들어서는 국내외 네일아트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어, 본격적으로 해외판매도 시작하게 됐다.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다양한 판매전략을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2020년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판매에 도전해 브라질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대만, 싱가폴 등 다양한 국가에 판매를 하고 있다.


네일스티커 브랜드 글로시블라썸은 기계로 찍은 옵셋스크린(Offset Screen Printing) 인쇄 방식이 아닌, 사람이 수제로 한땀 한땀 찍어 완성한 실크스크린(Silk Screen Printing) 인쇄 방식의 젤네일스티커로 선명한 색감과 표면 광택도가 유리알처럼 높은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시블라썸의 국내외 매장은 다양한 네일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들이 셀프네일에 대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네일 스티커를 직접 손에 시연도 해주고 있다.


㈜윤앤팩토리 황윤 대표는 “2021년에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셀프네일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며,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R&D) 투자를 확대하고, 기술 연구와 상품기획, 해외 유통 인력을 충원할 기획이라고 한다. 셀프네일 시장의 중심이 되는 것이 앞으로의 가장 큰 목표이며 언제나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뛰어난 품질도 함께 신경 쓰며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